자주묻는 질문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미래바치의 회원이 되면 좋은 점이 무엇인가요?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ID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는데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ID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 후 개인정보는 언제 삭제되나요?
일반회원에서 학교회원으로 전환은 어떻게 하나요?
일반회원과 학교회원의 차이가 뭔가요?
주문시에 적립되는 포인트로 결제가능한가요?
주문 및 결제가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주문한 제품에 대한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을 수 있나요?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제품가격은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입니까?
포인트는 언제 적립되나요?
포인트 누적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물품에 대한 견적서는 어떻게 받나요?
결제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주문후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1 / 2 /